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임직원, 산업재해 노동자 긴급 생계 지원 및 수재민 돕기 성금 전달

프레스

2024-04-29


버넥트 임직원, 산업재해 노동자 긴급 생계 지원 및 수재민 돕기 성금 전달

사내 기부프로그램 ‘VIRNECT V-Doner’로 2021년부터 꾸준한 나눔 실천


코스닥 상장사인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438700) 임직원들이 산업재해 피해 노동자 긴급 생계 지원과 수재민 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버넥트 임직원들은 사내 기부프로그램 ‘VIRNECT V-Doner’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산업재해를 입었지만 보상을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수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충청북도 괴산군 수재민들에게 전달했다.


버넥트는 지난해 산업재해 피해 노동자 지원 관련 업무협약을 맺은 ‘사단법인 일하는사람들공제회 좋은이웃’을 통해 산업현장의 비정규직, 외국인, 여성 등 취약계층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생계 및 치료비를 지원해오고 있다. 


아울러 수해로 피해를 입은 충북 괴산군 수재민들이 삶의 터전을 복구하고 일상으로 조속히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아 성금을 전달했다.


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버넥트의 핵심 가치 중 하나가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환경과 사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것”이라며 “버넥트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마음이 피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넥트 임직원들은 2021년부터 사내 기부프로그램 ‘VIRNECT V-Donor’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동해안 산불피해 이재민 돕기 등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끝)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