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K-Display 2023 전시회에서 XR 테마관 소개 기업에 선정

프레스

2024-04-29



코스닥 상장사인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438700)가 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에 XR 테마관 소개 기업으로 선정되어 참가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버넥트는 코엑스 A홀 정중앙에 자리잡은 XR 테마관 부스에서 원격 현장관리 △리모트(Remote), 디지털 정보 제작 및 시각화 △메이크(Make)&뷰(View), 3차원 디지털 트윈 △트윈(Twin) 등 XR 솔루션과 △MS 홀로렌즈 △리얼웨어(RealWear) 등 다양한 스마트글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버넥트는 XR 솔루션이 실제 디스플레이 산업 현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참관객들이 직접 시연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계획입니다.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등의 장비를 제작하는 한화정밀기계에서는 버넥트 XR 솔루션을 원격 지원 대응 및 현장 XR 매뉴얼 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시 둘째날 열리는 기술 및 제품 발표회에서는 ‘전문가의 작업 노하우를 쉽고 빠르게 전수하기 위한 XR 기술’이라는 주제로 조항래 매니저가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만나보세요!

🗞️ bit.ly/3KvapRd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